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영국 핀테크 기업 '트랜스퍼와이즈', '와이즈'로 이름 바꾼다 | 사명 바꾸고 송금서비스에서 확장되는 와이즈 서비스

뉴스

by 디아만트 2021. 2. 27. 02:32

본문

영국의 핀테크 해외송금 기업인 '트랜스퍼와이즈'가 '와이즈'로 사명을 바꿉니다.

 

2011년 트랜스퍼와이즈는 송금서비스로 시작했지만, 지난 10년간 전 세계 다양한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을 확보하며 송금을 뜻하는 Transfer에 국한된 서비스가 아닌, 확장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사명을 바꾸는건 아주 큰 일입니다. 지금까지 구축해 온 브랜딩이 무너질 수 있고, 모든 url을 새로 만들어야 하며, 기존 고객들에게도 혼란을 줄 수 있기 때문이죠. 하지만 사업의 확장을 위해 과감하게 이름을 바꾸기로 했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앞으로 '와이즈'는 크게 3개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.

 

1) international currency account

다양한 화폐의 계좌를 만들고 입출금, 국내송금, 해외송금을 할 수 있습니다. 

 

2) business account

기존 트랜스퍼와이즈에도 비지니스 어카운트가 있었죠. 세계화, 디지털화로 인해 국경없이 전 세계를 상대로 비지니스를 해야 하는 요즘 '와이즈'의 비지니스 어카운트가 다양한 화폐를 다루는 사업을 하는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가 될 것 같습니다.

 

3) 핀테크 고객을 위한 플랫폼 서비스

Monzo나 GoCardless, Xero와 같이 핀테크 고객을 위한 플랫폼으로써 서비스를 할것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
 

외국에서 한국으로 송금할때 유용한 서비스인 '와이즈', (구 트랜스퍼와이즈) 추천인 초대링크로 가입하시면 가입 후 첫송금시 약 75만원 수수료 면제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, 신규 가입시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세요!

 

transferwise.com/invite/i/seungwookm

 

Wise, Formerly TransferWise: Online Money Transfers | International Banking Features

Banks charge a lot for overseas transfers. We don't. Transfer money abroad easily and quickly with our low cost money transfers.

transferwise.com

 

 

좋아요 공감클릭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.

감사합니다.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